사람일지/소비생활

풀리오 무선종아리 마사지기는 어떨까? 솔직 내돈내산후기!

나무네사람 2024. 7. 10. 06:00
반응형

 

 

지난 포스팅에 이은 풀리오 마사지기 후기.

그렇다. ㅎㅎㅎ 신세계면세점 몰이 제일 저렴한 가격이어서 주문했던 풀리오 무선 종아리 마사지기!

평소 마사지를 좋아하기도 하고, 다리가 종종 아플 때 하면 좋겠다고 해서 산 풀리오 무선 종아리 마사지기.

 

 

이렇게~ 박스를 개봉하면, 플라스틱 백에 제품이 보호되어 있었다. 

 

 

 

왼쪽과 오른쪽, 마사지기가 있으며, 보라돌이이다. 

 

 

제품 보증서와 사용설명서가 있었다.

ㅎㅎㅎ

 

 

이렇게 충전식으로 무선으로 사용할 수 있는 편리함이 있으며, 마사지기 옆에 저렇게 조작버튼과 배터리가 달려 있다. C-type으로 충전이 가능하며, 목 어깨 마사지기와 마찬가지로 이 제품을 가지고 비행기를 탈 때에는 무조건 기내짐으로 가지고 와야 한다는 점도 잊지 말아야 하겠다. 

보통 배터리는 화재 위험 때문에 아무래도 기내로 짐을 가지고 타는 것을 선호하는 것 같다. ㅎㅎ

 

 

옆에는 전원 버튼과 마사지시 온도 조절, 그리고 파워 조절 버튼이 있다. 

 

 

전원을 켜면 상단에 위치해 있는 조명이 켜지면서 작동 중인 세팅을 확인할 수 있다. 

 

총평.

주물딱 거리는 마사지를 좋아 한다면 아무래도 시원한 감이 덜 할 수 있다. 마사지기의 원리는 그~ 뭐시냐..... 아!!! 우리가 혈압을 잴 때 사용하는 기계와 흡사하게 압력을 통한 마사지라는 점이다. 압력으로 종아리 부분으로 조이고 풀고 하는 그런 타입의 제품이기 때문에 주물러 준다의 느낌보다는 쪼이고 푸는 느낌이 더 맞을 것 같다. 

 

지퍼형이 최신형이라고 하는데, 누군가의 후기에 지퍼가 오히려 불편하다고 한 글이 생각나서 그냥 찍찍이 버전으로 샀는데, 잘 한 것 같기도 하다. ㅎㅎㅎ

 

암튼 종아리는 마사지 건으로 하는게 더 나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래도 없는 것 보단 나으니...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