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일지/소비생활

불판이 필요? 피크닉 화로 불판 테이블 세트 제법 괜찮네.

나무네사람 2024. 7. 4. 06:00
반응형

 

ㅋㅋㅋ 

쿠팡의 로켓배송의 맛이란 이런 걸까?

바로바로 오는 그런 맛. 

한국의 배송은 정말로 빠르다.

 

이번에 리뷰할 제품은 쿠팡에서 구매한 코코스토리 코코 피크닉 화로 불판 테이블 세트다. 

 

친척 중 한 명이 돼지갈비가 먹고 싶다 하여, 돼지갈비와 함께 주문했던 테이블. 

 

고기는 역시 숯불에 구워야 맛있는 거 아니냐며~ 구매했다. 

 

 

 

구성품은 심플하다. 테이블과 불판 화로, 판 두 개. 하나는 일반 판, 하나는 그물망 판. 

그물망 판은 세척하기 힘들 것 같아서 그냥 저 불판으로 모든 걸 다 했다. 그래도 불 맛이 가득.

 

테이블은 접이식으로 좌식일 때 제법 나쁘지 않은 높이이다. 

불판 위로 각 종 반찬을 올려놓고 먹을 수 있을 여유 공간이 있다. 

 

제법 넓은 편이어서 4인용 테이블로 손색없을 정도다. 

반찬의 가짓수에 따라서 좁을 수도 있지만 쌈 (상추, 깻잎)과 쌈장, 김치, 밥. 그리고 반찬 서 너개 올려놓고 먹기 좋은 크기. 

 

 

요것은 고기 다 먹고 안주 삼아 쿠팡에서 주문한 닭발과 곱창, 그리고 꼬치였는데, 꼬치 다 빼고 내용물만 올려서 숯불에 익혔다. 

 

아무튼~ 가격은 49900원으로 나쁘지 않다고 생각이 들었다. 

 

따로 테이블과 불판 케이스도 있어서 보관도 용이한 편이고, 나들이 갈 때 가져가도 괜찮을 것 같은데, 짐이 많이 질 수 있다는 게 단점이겠네.

ㅋㅋㅋㅋㅋㅋ

 

아래 링크로 가시면 자세한 제품 정보와 구매를 하실 수 있습니다. 

이 포스팅은 내돈내산 리뷰이며, 아래 링크로 클릭하셔서 제품을 구매하신다면 저는 일정의 수수료를 받습니다. 

미리 이 점을 알려 드리며, 링크를 달도록 하겠습니다. 

 

https://link.coupang.com/a/bKFoO6

코코스토리 코코 피크닉 화로 불판 테이블 세트, 1세트

 

 

그리고 가격이 부담되신다면, 상다리의 길이를 확인 하시고 비슷한 제품을 구매하시면 좀 더 저렴한 제품을 확인하실 수도 있을 것입니다. 

 

이점 알려드리며.... 업데이트 포스팅 마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