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일지/소비생활

삼성 갤럭시 북 3 프로 구매 후기~ 16인치 화면 참 넓구나.

나무네사람 2023. 6. 2. 10:22
반응형

 

크크큭~ 아!!! 5월의 끝 무렵~ 한가한 시간이 돌아와서 갑자기 지름신 강림하사~

결국 카드를 긁어 버렸다. 내돈내산~ㅋㅋㅋ

 

아무튼 뉴스를 보니 삼성직원도 줄을 서서 산다고 막막~ 그런 기사들이 쏟아져 나와서 도대체 뭐가 좋아서?

먼저 임직원들은 할인받으니까~ 그런 거 아닐까 하면서... 도 궁금하긴 했었다. ㅋㅋㅋㅋ

 

때마침 할인 행사도 하고 있어서 기회다 싶어서 구매했다. 

딱히 블프라고 해도 할인율이 그렇게 크지 않기에~ 대충 봐서 적당하다 싶을 때 사는 것이 현명한 듯싶다. 

 

원래는 트레이드인이라고 해서 오래된 컴퓨터 반납하면 할인을 해 줬는데, 삼성 놋북만 받았다.;; 그전에는 다른 회사 것도 받았는데, 사람들이 정말 폐급을 많이 보내지 않았나 싶네.ㅋㅋ

 

아무튼....

 

아래사진처럼 큰 박스 안에 내용물이 든 박스를 둘둘 완충제로 말아서 보내줬다. 삼성은 특히, 요런 식으로 자주 오는 듯. 

 

 

 

박스를 까는 재미를 선사하는 것일까. 

이렇게 완충제를 제거하면, 스티커가 있는데, 이 스티커가 개봉되어 있을 경우 받지 말고, 반송하라는 그런... 

어쨌건 이중 포장되어 있었으니 내가 이 스티커 봉인해제를 하고 열었더니 또 박스가. ㅎㅎ

 

 

이거 좀~ 포장패키지가 점점 아이폰스러운 느낌이 드는..ㅋㅋ

아무튼~ 이렇게 심플하게 갤럭시북3프로~라고 로고가 적혀있었다. 

 

아! 이번에 360을 사나 마나 했는데, 가격 차이도 거의 300불가량 차이가 났고, 딱히, 노트북에 모니터 연결해서 쓰고, 태블릿이 있으니까 딱히~ 화면을 잘 쓰지 않아서 그냥~ 프로로 구매!ㅎㅎㅎ

 

박스의 박스를 개봉하면 이제~ 이렇게 제품을 만날 수 있었다. 그 전 제품을 꺼내기 전에 옆에 충전기가 있다. 

아! 정말 놋북 사면 늘~ 귀찮은 것이 충전기 그 네모난 부속품이 정말 무겁게 느껴졌는데, 이렇게 하니까 정말 편하다. 그냥 Ctype 충전기 하나 있으면 쉽게 충전할 수 있으니까~ ㅋㅋㅋ 이거 저거 챙겨 다니지 않아도 되는 그런 편리한 이점!!!!!

 

 

곰방 또 때타려나~ ㅎㅎ 아무튼 이렇게 충전기~

 

 

노트북을 들면 저 아래 사용설명서와 케이블이 있었다. 

 

 

본체 왼쪽 부분에는 HDMI와 C-type 단자 2 개가 있어서 둘 다 충전이 가능한 것 같고, 모니터 확장을 위해서 이렇게 잘~ C-type 단자가 딱!

 

 

그리고 오른쪽에는 이어폰단자, USB, 외장 마이크로 SD카드를 넣을 수 있어서 확장을 시킬 수 있다. 

참고로 내가 산 것은 갤럭시 북 3 프로 모니터 16인치, 16 램, 1TB 하드... 요건 구매 시 선택할 수 있다. 램은 16이고 하드를 고를 수 있는 것 같은데, 1 테라로 했다. ㅎㅎㅎ

 

 

ㅋㅋㅋ 본체를 꺼내서 화면을 열면 이렇게 또 키보드 부분을 덮고 있는 커버들~ㅋㅋ

 

 

이번 모델은 터치패드 부분이 확~ 넓어졌다. 아파트 베란다 확장 공사 한 것 마냥~ ㅋㅋ 넓어도 너무 넓다. ㅋㅋㅋㅋ

클릭을 할 때는 하단 부분에서만 작동한다. 윗 쪽은 딱히.ㅋㅋㅋ 아무튼 확장공사로 넓어진 마우스패드 부분. 

 

 

 

그리고 키보드 우측 상단에 지문인식 장치가 있고, 이것은 전원버튼이기도 하다!ㅋㅋㅋㅋ

호호호~ 

 

전원을 켜면 이렇게 삼성 갤럭시~ 요렇게 뜨고~

ㅎㅎ

 

모니터 밑에 삼성 로고가 있고, 

 

 

세팅은 삼성갤럭시 전화기 처럼 하면 된다. 

ㅋㅋㅋㅋ

 

 

아무튼~ 

삼성 갤럭시 북 3 프로를 쓰면서 좋은 점은 우선 삼성제품과의 연동이 정말 쉽다는 점~ㅋㅋ

그리고 삼성 태블릿이 있다면 확장 모니터로 활용이 가능하다는 점! 오~ 이거 진짜 좋은 듯 하다. 따로 모니터 사지 않아도 되니까..ㅋㅋ 근데 또 따지면 모니터가 태플릿 보다 싼 경우도 있으니....

외부에서 모니터가 필요하다면 이렇게 쉽게 삼성 태블릿을 연결해서 쓰면 좋은 것 같은데, 이게 또 살짝 마우스를 움직여 보면 느린 부분이 있다. 그리고 삼성 기기는 호환이 잘 되어서 파일을 쉽게 주고받을 수 있어서 좋다. ㅋㅋㅋ

 

단점?

ㅎㅎㅎ 비싼 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의 말처럼 삼성은 가성비가 안 되는 제품..이라는.............ㅋㅋㅋㅋㅋㅋㅋㅋ

비싸긴 하다. 그래도 프리미어랑 포토샵 돌려 보니~ 좋긴 하다! ㅋㄷㅋㄷㅋㄷㅋㄷㅋㄷ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