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일지/소비생활

인스턴트팟 솔로 K컵 커피 메이커 사용 후기! Instant Solo Single Serve Coffee maker

나무네사람 2023. 3. 17. 04:55
반응형

 

지난 크리스마스에 주문 한 인스턴트 솔로 싱글 커피 메이커입니다. 

ㅎㅎㅎㅎ

전에 사용하던 큐리그 미니가 고장나는 바람에 사게 되었지요. 

큐리그 미니의 경우 커피컵을 넣고, 뚜껑을 닫으면 작동되는 원리인데, 이게 뚜껑을 닫아도 전원이 켜지지 않다가 갑자기 전원이 들어오고 물 끓는 소리 들리고~ 아주... 지 멋대로 동작을 해서 버려버렸지요.

 

그러다가 산 인스턴트 솔로 싱글 케이컵 커피 메이커입니다. 

 

우선 이 제품을 산 이유는 

 

물조절이 가능하다. 

8 (스타벅스 숏), 10, 12(스타벅스 톨) oz 로 선택해서 커피 양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저 빨간게 가격이 검은색 보다 싸서 사게된..ㅋㅋㅋ

 

인기가 적은 색깔은 할인율이 더 높아서!!!

 

 

아무튼~ 위 상단은 전원버튼과 물조절 버튼 그리고 볼드버튼이 있어요.

 

 

 

 

이 안에 K컵을 넣으시면 됩니다. ㅎㅎㅎ

 

 

이렇게 전원을 켜면~ 뚜껑 표면에 불들이 들어옵니다.ㅎㅎㅎ

작동 순서는 전원 버튼 누르고 볼드, 진하게 할 건지 선택하고 물 조절하면 커피 추출이 시작됩니다. 

 

저는 늘 볼드에  10oz로 뽑아서 하루 두 잔 정도 마시는데~ 딱 저에게 맞는 하루 적정량이라고 해야할까. 

 

이렇게 지속적으로 쓸 수 있는 케이컵도 함께 있습니다. 

이 안에다가 분쇄된 원두를 넣고 커피 메이커에 넣으시면 되는데요. 요게 싫은 분들은 케이컵 전용 원두를 사셔서 그냥 사용하시고 폐기하면 됩니다. 

 

 

제가 이 제품을 선택한 가장 큰 특징.

물 끓는데 5초면 된다는 점입니다. 

 

그리고 커피 한 잔 만드는데 90초가 걸립니다. ㅎㅎㅎ

제법 빠른 커피 추출속도입니다. ㅋㅋㅋㅋ

 

 

총평.

합리적인 가격.. 대략 70불 안팎을 주고 쌌던 기억이...나네요. 

그리고 커피 추출 시간이 비교적 빠른편!?

그리고 물 조절이 가능!

 

집에서 아메리카노를 자주 드시는 분들에게는 정말 좋은 제품이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단점이라면 K컵을 사용하고 나온 것들을 처리해야하는게 나름 귀찮을 때가 있다는 점;;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