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일지/소비생활

아마존 킨들 이북 구매기~

나무네사람 2023. 10. 26. 11:30
반응형

 

아~ 아마존 프라임 데이가 있어서 구매를 했다.

와~ 킨들을 파는데, 광고의 유무에 따라서 킨들의 가격이 달라지다니. 

이게 머선일이고!? 

 

아무튼 광고 없는 것을 주문했고, 버전도 여러가지가 있는데, 그냥 무난한 걸로~ 주문.

 

 

 

박스를 까면 이렇게 본체와 케이블이 다. 

전원 콘센트는 따로 구매해야 한다. 와!

콘센트있는 것과 함께 구매. 

 

까는 재미.

 

 

 

색깔은 검은색,파란색, 또 뭐 가 있었는데, 기억이 안나네. 

 

 

이렇게 전원 C-type USB를 꽂고 충전을 시키면, 이렇게~ 

쉽게 동기화 가능. 아마존 아이디가 있으면 동일한 와이파이로 쉽게 되는 것 같음. 

 

아무튼 ㅋㅋ 제법 괜찮음. 

 

타블렛으로 봐도 되는데, 그냥 가벼운거~ 들고 다니기에는가벼운 것으로~ ㅋㅋㅋㅋ

 

어쨌든, 잘 산 듯! ㅎㅎ

 

아마도 영어 원서를 필요하는 분들이라면 괜찮을 것 같다. 아님 그냥 타블렛으로 봐도 좋고~ ㅋㅋ 

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