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일지/소비생활

아르텍 무선키보드는 어떤가?

나무네사람 2023. 2. 11. 06:44
반응형

 

요즘 급 타자를 칠 일이 많아졌다. 근데~ 기존에 사용하던 키보드의 백스페이스가 잘 안 눌리는 현상을 경험. 뭔가 뻑뻑한 느낌이들어서 크게 한 번 눌러줘야 하는 일들이 빈번하게 발생해서 무선키보드를 알아보았다. 또, 전에 쓰던게 타자 소리가 제법 크게 나서 밤에 사용하기에는 좀 그래서~ 

 

로지텍을 사나 뭘 사다나 하다가 아르텍이란 걸 사 보았다. 

ㅋㅋㅋ 

원래 39달런데 할인해서 34달러에 팔길래... 그냥 사봄. 

ㅋㅋㅋ

 

 

 

대충 박스 안 구성품은 키보드와 마우스 그리고 충전 케이블이 들어있다. 저 USB 차징 케이블 인사이드에는 그냥 USB 케이블 달랑 하나 들어있다. 왜 박스가 큰지 모르겠다. ㅎㅎㅎㅎㅎ

 

 

마우스는 기존에 쓰는 것보다 컸다. 그래도 그립감이 좀 더 나은 편이고, 클릭 했을 때 딸깍 거리는 소리도 확실히 전에 쓰는 것보다는 조용했다. 

 

 

이렇게~ 받고선 키보드를 충전했다. 

우선 소리는 그렇게 작은 지 모르겠다. 아.. 하도 제품을 많이 보다 보니까 조용한키보드 인줄 알았는데, 그렇진 않다. 그래도 전에 쓰던 것 보다는 훨씬 조용한 것 같기도 하고.. 그렇다. 그리고 무엇보다 백스페이스를 눌렀을 때 속 시원하게 두 번 안 눌러도 되어서 좋다. 

 

그냥 우선~ 써 보는 걸로!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