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일지/SF 이야기

샌프란시스코 가볼 만한 축제 로컬 축제 노스비치 페스티벌, (North Beach Festival)

나무네사람 2024. 6. 2. 04:52
반응형

https://www.northbeachfestival.org/

 

샌프란시스코의 어쩌면 대표적인 지역 축제라고 할 수 있는 노스비치 페스티발이 오는 6월15일부터 16일, 이틀간 열리는데요. 노스비치 주요 도로를 봉쇄하고 각 부스, 천막을 설치해서 물건을 팔기도 하고, 음식을 팔기도 하는 축제예요. 

 

가급적 오실 때는 대중교통이나 우버를 이용해서 근처에 내려서 걸어 오시는 걸 추천드리는데요. 정말~ 이 날 차가지고 오면 헬이에요. ㅋㅋㅋ

 

정말 주차할 곳도 없고, 주차를 해야해도 가격이 엄청나게 비싸게 불르기 때문인데요. 

 

그래도 차를 가지고 오셔야 한다면, 주차할 만한 곳도 알아 볼까해요.

 

출처 구글맵 캡쳐

 

대충 도로 봉쇄는 이렇게 합니다. 빨간 점선들로 위에 표시해뒀어요. 

일정부분은 통행할 수 있는 길을 만들어 놓긴 하지만 정말~ 차로 들어오기에는 상당히~ 밀리고 일방통행 무시하고 그러는 사람들이 정말 많거든요.ㅎㅎㅎㅎ

 

그럼 주차는 어디에 하면 좋을지...? 

 

 

출처 : 구글맵 캡쳐

 

요렇게~ 두 구역으로 나누어 보았습니다. 

주차하고 오는 길이 대략 걸어서 한 20분 안팎이 되지 않을까 생각하네요. 

 

혹시 6월 중순 샌프란시스코 여행을 계획하고 계시다면 지역축제를 한 번 즐겨 보시는 것도 좋을거란 생각이 드네요ㅎㅎㅎ

 

참고로 모든 매장은 카드가 되었던걸로 기억해요. 작은 단말기들을 다 가지고 있었어요.ㅎㅎㅎㅎㅎㅎ

 

그래도 모르니 현금은 조금 가지고 오시고~ 정말 번잡하고 복작한 축제를 한 번 즐겨 보시기 바랍니다. 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