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일지/여행기록

샌프란시스코 노스비치 신생 맛집 Flour + Water Pizzeria

나무네사람 2023. 9. 22. 08:09
반응형

 

샌프란시스코 노스비치는 작은 이태리라고 불릴 만큼 이탈리안 레스토랑이 많습니다. 

파스타, 피자 그리고 해산물 같은 것들 위주로 많이 파는데, 주로 피자와 파스타가 주를 이룹니다. 

 

노스비치를 대표하는 피자는 토니 피자~ 카포 피자, 그리고 골든보이가 있는데요.

여기에 한 군데 더~ 추가해야할 것 같습니다. 

Flour + Water Pizzeria

 

 

요기 피자가게는 저번달인가? 언제 열었는데, 매장은 두 군덴가가 있습니다. 

노스비치랑 미션 어딘가라는데. ㅎㅎ 암튼. ㅋㅋ

 

가격은 대체적으로 15~30불 가량 한 명당 지불을 해야할 것 같고.

 

가볍게 샐러드 하나 피자 하나 시켜서 먹음 좋을 것 같아요. 

가장 좋았던 점은 탄산수를 무료로 주었던 것 같아요. 영수증을 제대로 안 봐서 모르겠네욤. ㅋㅋㅋ 암튼.

 

 

 

 

미트볼이랑 샐러드 피자 모두 맛있었습니다. 제 입엔 살짝쿵 짠듯했지만 괜찮은 수준. 

점심에 가볍게 피자랑 샐러드를 드시고 싶으시다면 추천. 

 

매장 두 갠 줄 알았는데, 홈페이지 가보니 샌프란엔 이게 한 곳인듯. ㅎㅎ

 

 

MENU — Flour + Water Pizzeria

PIZZA FOR YOU + PIZZA FOR ME + PIZZA FOR YOU + PIZZA FOR ME + PIZZA FOR YOU + PIZZA FOR ME +

www.fwpizzeria.com

메뉴를 보시면 이렇게 있고, 주문하시고 픽업하셔서, 옆에 공원가서 드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