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일지/여행기록

칠리스~ 샌프란시스코 체인 레스토랑 Chili's

나무네사람 2023. 4. 2. 06:43
반응형

 

사는 동네가 그래서 그런지 체인레스토랑을 찾기 힘든 곳입니다. 

미국에서 그 흔하다는 맥도날드를 가려고 해도 한 20분? 걸어가야 하고~ ;;;

 

암튼 접근성에서 떨어지는 체인레스토랑~

 

가끔! 주말에 외출할 일이 있으면 외식은 이곳에서 합니다.

 

칠리~

ㅋㅋㅋ

 

 

멕시칸 음식을 위주로 이것저것 다 팝니다. ㅋㅋㅋ

올리브 가든이라고 스프앤샐러드를 주력을 팔던 체인레스토랑이 있었는데, 칠리도 무제한 같은게 생겼네요. 

 

늘 그렇듯~ 미국 레스토랑에 가면 꼭 자리에 앉아 마실 것을 먼저 주문받습니다. 

 

물달라고 해도 되고, 탄산음료나 알콜 음료를 주문하면 되는데, 역시나 ㅋㅋ 신상 마가리타를 시켰습니다. 

오렌지 파인애플 마가리탄가 그런데, 정말~ 낮술하기에 좋은 달달함ㅋㅋㅋ

 

 

자~ 그럼 체인레스토랑에 이런 카드 단말기가 있어요. 

요기 보면 게임을 할 수 있는데요. 이 게임 하면 돈 추가 됩니다. 나중에 계산서에 ㅋㅋ 

멋 모르고~ 두들겼다가 게임 하나 돈 내고 한 적이 있는 것 같아요.

 

아무튼~ 이 단말기는 나중에 음식 다 드신 후에 카드로 지불할 때 쓰심 됩니다. 

 

 

심심해서 하나 이렇게~ 포크와 나이프~

 

저는 이번에~ 프라이드 치킨 샌드위치를 시켰습니다. 

ㅎ 음식 이름이 귀여웠는데 까먹음. ㅋㅋㅋ

 

암튼 개인적으로 감튀랑 튀김은 요기가 좀 바삭하게 잘 튀기는 것 같아요. 

ㅎㅎㅎ닭가슴살인데~ 제법~ 촉촉하니 바삭하게 먹을 수 있었네요. 

 

샌프란시스코에서 젤 가까운 칠리는 

 

899 El Camino Real, San Bruno, CA 94066 요기 입니다. 가시려거든 자차를 추천합니다. 요기가 대중교통으로 가기엔 좀 ... 그런.

 

 

 

899 El Camino Real · 899 El Camino Real, San Bruno, CA 94066 미국

건축물

www.google.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