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잘먹

샌프란시스코 한국식 치킨은 어디에서? 본촌치킨.

나무네사람 2021. 9. 29. 06:00
반응형

 

본촌치킨.

뭔가 교촌스러운 느낌이 나는 치킨이름. 

 

언젠가 배달앱을 통해서 보게 된 이름 본촌. 

LA부터 시작 된 것 같은데, 샌프란시스코에도 문을 열었다고 했다. 

두 세달 전인가에 메트리온(Metreon) AMC 영화관 1층에 있는 푸드코트에 문을 열었다. 예전에 그 자리가 샐러드 파는 자리 였나... 그랬나 아무튼. 

 

호기심에 주문을 해 보았다. 

 

요렇게~ 카운터에서 주문을 하고 영수증을 받고 기다리면 된다. 

그리고 이름을 부르면, 영수증을 대조 후 음식을 줌!ㅎㅎㅎ

 

밖에서 먹어도 되나... 집에서 편하게 먹으려고 들고 왔음. 

 

아! 주문할때 래디쉬(치킨무)랑 콜슬로 둘 중 선택이 가능하다. ㅎㅎㅎ 스몰 미디움 라지로 구분되어 지는데, 스몰 콤보, 매운맛, 그리고 콜슬로를 주문. 

 

제법 냄새가 좋았다. 

ㅎㅎㅎ 모양도 생긴게 교촌같고, 바스락 거리는 식감도 교촌과 비슷. 

 

맛은 오리지날, 소이, 스파이시.. 이렇게 세 맛이 있었고. 스파이시를 시켰는데, 교촌의 레드콤보의 맛은 아니고 뭔가 좀 더 고추장 맛이 나는데, 나중에 혀를 후려치는 매운. 그렇다고 그 매운맛이 크진 않다. 

 

 

스몰 콤보가 14.95불. 비싼 것 같은 느낌도 들었는데, 

먹다 보니 양이 많아서 적당한 가격이라는 생각이...ㅎㅎㅎ

 

 

아무튼 개인적인 기준으로 재방문 의사가 있는 곳!

 

나중엔 소이를 시켜 먹어봐야겠다. 아마 교촌의 오리지널의 맛과 흡사하지 않을까 하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