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일지/소비생활

중력을 거슬러 셀프 홈 주름케어 누페스이스 트리니티

나무네사람 2021. 8. 19. 05:32
반응형

내돈내산!!!

 

 

 

사람의 피부도 중력을 거스를 수 없다고 하죠. 

시간이 흐를 때 마다 피부 역시 탄력을 잃고, 중력을 향해 내려가기 마련입니다. 

 

이것이 우리가 흔히 말하는 피부 노화라고 하죠? 

 

가는 세월을 어찌 막을 수가 있을까요? 자연의 섭리인 것을. 

 

사과가 떨어지는 것을 보고 중력을 발견한 뉴턴이지만, 떨어지는 사과만큼 피부 역시 중력의 중심부로 끌려 내려가니 이걸 막을 수 있는 방법이 있으면 좋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해보기도 해봤네요. 

 

이런 피부가 중력의 중심으로 내려가는 일에 저항을 줄 수 있는 스킨케어 디바이스~ 누페이스 트리니티. 

 

누페이스 트리니티는 마이크로커렌트 디바이스로~ 미세전류 자극을 통해 안면근육에 자극을 주어 쳐진 근육을 다시 수축을 시켜 중력과 반대 방향으로 올려주는 역할을 하는 기계입니다. 

 

사진 위에 있는 두 구처럼 생긴 곳에서 전류가 발생되는 부분이고, 이 부분이 피부와 접촉되는 부분입니다. 

그리고 옆에 있는 두 기구는 뒷에 금박위에 구멍이 뽕뽕 뚤린 것은 미세 주름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주는 기계이고, 앞쪽 더듬이처럼 생긴 것은 눈 부위 눈썹, 그리고 이마 부분을 집중적으로 케어할 수 있는 부속기계입니다. 

 

누페이스는 트리니티는 헤드부분이 교체가 가능합니다. 

 

이건 전면부분이고, 앞에 전원부분, 그리고 미세전류의 세기를 조절할 수 있는 버튼이 있습니다. 

전원 버튼을 누르면 전원이 켜지고, 길게 누르면 전원이 꺼집니다. 

 

누페이스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누페이스에서 나온 전용젤을 사용해야하는데요. 이 젤을 얼굴에 바르고, 누페이스 기계의 전원을 키고 피부에 밀착시켜 사용하시면 됩니다. 

 

사용법은 티비 홈쇼핑에도 많이 나오기 때문에 검색하시면 쉽게 찾으 실 수 있으리라 생각이 됩니다. 

 

한국에 론칭하기 전부터 사용했던 기계라. ㅎㅎㅎ

본체 부분 뒷 부분에 큰 버튼은 헤드를 탈부탁 하는데 도움을 주는 버튼입니다. 

이 부분을 누르면 헤드교체를 쉽게 할 수 있습니다. 

 

더듬이~ 눈 주위의 근육 집중케어 디바이스 입니다. 

딱히~ 별 느낌을 못 받겠어용. ㅎㅎ

이것은~ 바로 인중 부분에 생기는 일자주름, 그리고 팔자 주름을 완화시켜주는, 개선에 도움을 주는 기구로~ 빨간빛이 나옵니다. 헤드 부분을 얼굴에 밀착시키면~ 알람소리가 납니다. 이렇게 하면 정말 끝. 

레드라이트는 젤이 필요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오른쪽은 원래 크기 사이즈의 누페이스 트리니티. 그리고 왼쪽은 미니입니다. 

미니역시 동일한 파워를 가지고 있고, 오른쪽 제품과 다른점은 헤드 부분이 교체가 안된다는 점입니다. 

두 개다 써 봤지만, 저 공같은 헤드 하나면 충문한 것 같습니다. 

충전은 이렇게 거치대에 놓으면 충전이 됩니다. 

물론 전원이 연결되어야 겠지요?

ㅎㅎㅎ

 

총평~

누페이스를 사용하면서 가장 좋은 점은 정말 시각적으로 턱부분 볼 부분의 근육이 업되는 걸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사용하기 전과 후를 비교해 보면 확실히 다른 차이가 느껴집니다. 또한 헤드부분 교체가 가능한 일반 사이즈의 기계는 다양한 관리를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이 부속기계들은 다 구매를 해야하기 때문에 실질적으로 본인에게 맞는 기계를 사면 좋을 것 같고. 미니만 사용해도 동일한 도움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딱히.... 부속품까지 살 필요는 없는 것 같아요. 

 

저는 주로 턱과 볼 부분 광대부분을 사용하기에 미니로도 충분하다는. 

 

단점이라고 하면, 피부가 민감한 분들은 사용 후에 화기를 느낄 수 있는데요. 저도 이런 느낌을 받는데, 시간이 지나면 이 느낌이 사라지기에 딱히 불편하거나 하진 않았네요.

 

또한, 누페이스를 사용할 때에는 누페이스에서 나온 특별 젤을 사용해야하는 것이 단점이라고 느껴지실 거예요. 그래서 본사에서 고용되어 백화점 매장에 가끔 들러 백화점 직원도 교육하고 직접 세일즈를 했던 전직 직원에게 물어 보았습니다. ㅎㅎㅎㅎㅎㅎ

 

꼭!!!!!!! 누페이스를 사용하기 위해선 누페이스 젤을 사용해야 하느냐!!!? 그랬더니 누페이스를 개발하면서 주름개선에 얼마만큼 개선이 되느냐하는 실험에 자신들이 만든 젤을 이용했기에 권장사항이라고 합니다. 그래야 그들이 가지고 있는 데이터에 나온 만큼의 주름 개선결과를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ㅎㅎㅎ

 

그러면서 누페이스 기계는 개인 스파에서도 사용하기 때문에 스파에서 만든 젤을 이용한다고 말해줬어요. 알로에베라와 같은 수용성 젤을 충분히 얼굴에 발라서 사용해도 된다고 했습니다. 그러니 꼭~ 누페이스의 젤을 사서 사용할 필요는 없겠지만, 누페이스에서 제공하는 정보와 비슷한 결과를 얻기 위해서는 누페이스의 젤을 사용해야 한다고 했습니다. 

 

아무튼 이건 개인적인 선택사항이라고 생각이드네요. 

 

또한가지, 미주에서 누페이스 기계의 결함이 있을 경우에는 아이폰 리퍼처럼 고장난 기계를 본사로 보내면 본사에서 리퍼를 보내줍니다. 이게 좀 단점 같으면서 장점같은 느낌. ㅎㅎㅎㅎ

 

아무튼 누페이스를 2015년부터 사용한~ 개인적인 후기를 적어 보았습니다. 

 

참고적으로 누페이스가 탄생된 배경은, 현 CEO분이 비버리 힐즈에서 방문 스킨케어를 하다가 큰 마이크로커렌트 디바이스를 축소하면 좋겠다는 생각에서 시작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누페이스 본사는 캘리포니아 샌디에고에 있다는 것을 알려드리며~ ㅎㅎㅎ 

 

이만 이번 포스팅을 줄이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