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잘먹

트레이더조 누들누들~ 차오미엔 같은 맛!?

나무네사람 2024. 8. 26. 06:00
반응형

 

트레이더조에서 라면은 거의 안 사 먹는 편이지만~

ㅎㅎㅎ 제품팩의 붉은 불꽃모양에 현혹이 되어서 한 번 사 보았다. 

 

매운 갈릭참깨소스라니~ 대략적인 맛이 그려짐.ㅎㅎㅎ

 

 

면은 이렇게 꼬불꼬불 하고, 조리과정이 담겨있었다. ㅎㅎㅎ

짜파게티를 얼마나 많이 끓였던가!?ㅎㅎ

이런건 가볍게~~ㅎㅎㅎ

 

맛은 땅콩잼에 고추기름을 넣어 먹는 맛이다. 

우선 그 소스는 뜯기 전에 땅콩잼 같은 고체와 참기름과 잘 섞어 줘야 한다. 손가락으로 주물주물 해주면 고체 양념이 참기름과 잘 섞여서 좀 부드러워 진다. ㅎㅎㅎㅎ

 

그래야 뜯었을 때 양념이 잘 나온다. 

안그럼 참기름 따로, 양념 따로 ㅎㅎㅎ 

 

그리고 고추기름을 붓고 잘 섞어서 먹음 괜찮다. 

 

어쨌든~ 중국식당에서 차오미엔 시켜 먹는 것보다 그냥 이거 먹는 것도 나쁘지 않다는 생각을 했다. 

여기에 취향에 따라 채썬 오이나 계란후라이 반숙으로 해서 노른자를 터뜨려서 비벼 먹어도 괜찮을 것 같았고, 

 

간간하게 먹는 사람이라면 간장 티스푼으로 한 수저만 넣어도 괜찮을 것 같았다. 돼지고기 간거 있으면 그거 넣어도 괜찮을 것 같았다. ㅋㅋㅋ

 

건더기스프같은 건 없으니 추가적으로 얹어 먹고 싶은 건 마련해야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