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일지/소비생활

칫솔 자외선 살균 건조기~ 구강건강의 첫걸음!

나무네사람 2024. 8. 20. 08:43
반응형

 

축축한 칫솔에서 세균이 아주 잘 자라는 환경이 된다고 들은 적이 었었어요.

그리고 지인네 집에 놀러 갔는데, 칫솔을 아주 완벽하게 건조하고 있길래, 

똑같은 소리를 들었지요.

 

구강 청결과 건강을 지키기 위해 칫솔질을 하는데, 칫솔에서 세균이 쉽게 번식을 한다!?

 

뭔가 아이러니 함을 느껴서, 

 

재빨리 아마존에서 칫솔 자외선 살균 건조기를 주문했어요.

 

보통 사이즈가 4인 가족 기준이라서 그런지 컸는데, 요것만~ 딱 두 개 넣을 수 있는 크기더라고요.

사이즈는 작고, 건조는 쉽고, 동작도 쉬운~ㅎㅎㅎ

앞에 저 동그란 부분을 옆으로 밀면 오픈이 되고, 닫으면 저절로 uv 라이트가 켜지면서 살균과 건조를 동시에 진행합니다. 

 

 

이렇게 말이죠. 

신기한 게, 이게 저절로~ 건조기가 켜지기도 하더라고요.

ㅎㅎㅎㅎㅎ

 

습도 측정이 되는 것인지 아니면 오작동인지는 모르겠지만, 사용할 때마다 칫솔은 건조되어 있어서 ㅎㅎㅎㅎ

만족.

 

다만 이러한 작동으로 인해서 충전해야 하는 빈도수가 늘어나기도 하지만, 그래도 건강한 구강건강을 위해서라면!!!

 

아래 가시면 아마존에서 제품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고, 구매도 가능합니다. 

 

 

  

https://amzn.to/46RrlLQ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