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일지/소비생활

맥도날드 콜렉터스 에디션 때문에 오랜만에 빅맥을 먹음. 키티+스누피 픽!

나무네사람 2024. 8. 18. 06:00
반응형

 
뭔가 SNS에서 핫하다길래~
그냥 맥도날드에 한 번 들러 봐야겠군 하고 들렀다. 
 
보니까콜렉터스는 빅맥 M 또는 L, 그리고 치킨 너겟 10개 + 랜덤으로 주어지는 플라스틱 컵 하나!
 
이게 가격이 생각보다 높다. 
 
14.99 달러였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법 높은 가격.
 

 
어쨌든 햄버거를 먹기 전에, 
컵부터~ 열어 보았다. 
ㅎㅎㅎ

 
기대 안하고 열었는데, 키티가 있네!?
ㅎㅎㅎ 오!!!!!!! 기엽네~

 
무엇보다도 마음에 든 것은 컵 양면 프린트가 다르다는 것!
ㅋㅋㅋ 뒤에는 최애캐릭터 스누피가 있을 줄이야!~~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때문에 진짜 빅맥 밀을 시켰다!ㅋㅋㅋㅋㅋ
 
한 번에 바로 이 컵이 나올 줄이야. 근데 다른 사람들은 어떤 캐릭터를 원하는지!?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