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일지/소비생활

갤럭시 버즈 3 사전 예약 후 받은 후기~ 내돈내산!

나무네사람 2024. 7. 23. 06:00
반응형

 

갤럭시 버즈 3!

삼성이 오디오 회사 어딘가를 합병하고 나서 이런 음향관련 제품에도 상당한 공을 들이고 딱히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지 않았다고 하는것 같던데. 잘은 모르겠고...ㅎㅎㅎ

 

암튼~ 이번에 갤럭시 버즈 3가 커넬 형! 즉 귀 안쪽으로 들어오는게 아니어서 주문을 함. 

 

 

마찬가지로~ 트레이드 인!을 했고~ 이어버드는 무선 헤드셋을 보내면 20달러 할인을 해 줘서 마침 안 쓰는 애가 있어서 그걸로 보내는 걸로 하고~ 주문을 했다. ㅎㅎ

 

이렿게 위에 테이프가 있고, 요 부분이 뜯어져 있으면 수령을 거부하라나 어쨌다나..ㅎㅎ 암튼. 

 

 

 

뭔가 사이버틱한느낌의 실버. 세기말 느낌인데? ㅎㅎㅎㅎ

ㅎㅎㅎ

위에 커버는 투명해서 안 쪽을 볼 수 있다. 

갤럭시 이어버즈 2와 비교해도 딱히 크거나 작은 느낌은 아니다. 

 

 

 

안쪽에는 이렇게 설명서와 C-type 케이블이 있다. 

ㅎㅎㅎㅎ 

갤럭시 버즈3 역시 무선 충전이 되기 때문에 기존에 사용하던 삼성 와이어리스 충전기가 있다면 그 위에 올려 놓으면 저절로 충전!

아! 쉽구만. 

 

 

 

 

왼쪽과 오른쪽 귀에 맞도록 색깔로 지정이 되어있다. 

 

이번 갤럭시 버즈3는 기존의 커넬형으로 귀 안쪽으로 들어와야 하는 부분, 이 부분이 예전부터 귀 염증 관련 리스크가 존재 했다고 해서 이렇게 바꾼거이지 않을까 하는데.

 

 

역시~ 

 

괜찮은 음질에, 삼성 제품과 호환은 ㅎㅎㅎㅎ 기똥차고...ㅎㅎㅎ

 

괜츈괜츈 하다. 

 

옷! 검색을 해 보니 한국에서는 리콜 관련 이야기가 있는 것 같은데... 흠. 

나는 갤럭시 버즈 3 프로도 사전주문했는데 8월 21일 수령 가능이라고 하던데.... 흐미나.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