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일지/소비생활

별빛 청하 스파클링이었네!?

나무네사람 2024. 7. 24. 06:00
반응형

 

 

한인마트에서 줍줍한 별빛 청하!

솔직히~ 별빛청하를 산 이유는 ㅋㅋㅋㅋ 스파클링인줄 모르고, 족발 많을 때~ 써야지 하고 산;;;

왜냐하면 이때 별빛 청하가 할인을 해서 그냥 청하가 할인하네 하고 산!ㅎㅎㅎㅎ

 

내 불찰. 

 

 

아! 내 불찰. 아무튼

족발을 만드려고~ 병 뚜껑을 따는 순간 치이이익~ 하고 탄산이!

 

뭐지 하고 보니;;; 아! 스파클링이네~ㅎㅎ

 

그러거나 말 거나 족발 만들 때 콸콸~ 추가!

 

남은 건 냉장고에 넣었다가 시원하게 해서 먹었는데, 단~ 청하에 탄산만 나는.;;;;ㅋㅋㅋ

 

알쓰나 먹는 그런 술이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갠적으로 넘나 날아서;;;; 딱히 매력적이진 않았는데, 술을 잘 못 마시는 분들이라면 좀 가볍게 마실 수 있는 탄산 들어간 하이볼인데.... 사케가 들어간 하이볼이라고 하면 될라나?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