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일지/소비생활

해외 직구 전자 제품 변압기 추천!?

나무네사람 2024. 6. 20. 07:25
반응형

 

해외에서 전자제품을 구입할 때 가장 고민되는 것이 변압기를 사야 한다는 점일 거예요

미국 직구의 경우 110V를 쓰고 한국에서는 220V를 쓰기 때문에 110V로 전압을 낮춰줘야 하는 기계가 필요한데요. 

 

저도 이번에 에스프레소머신을 직구를 통해서 한국으로 보낼 때 걱정한 것이 변압기였어요.

그래서 쿠팡에 들어가서 쿠팡 제품들을 보았는데, 아~~~~ 크다!!! 예전에 쓰던 어른들이 하던 그 도란스~~ 가 똭 나오긴 하더라구요. 예전에 써 보기도 했고, 제품 크기가 제법 크다는 걸 알고 있었기 때문에 과연 집에다가 저 큰 걸 또 어디에 놓나 하는 그런 생각이 들었어요.

 

아마존을 또 열심히 써치를 하다가 발견한 변압기 제품!!!!

 

 

요것은 어차피 110V 미국 전자제품을 해외에서도 사용할 수 있도록 변압을 낮추는 기계이기 때문에 110볼트 전용, 우리가 일본에서 쓰는 그 11 자 플러그를 만 꽂을 수 있습니다. 

 

당연히 미국 전자 제품을 쓸 수 있지요. 근데 또 이게 와트를 따지고 보면 소비 전력이 큰 전자제품은 사용할 수 없을 거예요. 그래서 주방 가전 제품 중에서도 작은 애들 믹서기, 전동 커피그라인더, 쥬서기 등등은 가능하지만 전력 소모가 큰 냉장고나 에어컨과 같은 애들은 사용불가일 거라고 생각이 드네요. 

 

변압기는 제품자체가 컴팩트 합니다. 우리가 아는 도란스에 비해서 말이죠. 전기 플러그는 두 개가 있구요. ㅎㅎㅎ 커피머신 사용해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ㅎㅎㅎ 제품은 아마 흰색과 검정색 두가지였는데, 저는 그냥 검은색 제품을 구매했어요. 

 

그리고 옆에 전원 버튼과 쿨러? 가 있는데요. 종종 에스프레소 머신이 전기를 좀 많이 먹으면 저 쿨러가 돌아가면서 소음을 발생시키는데, 그렇게 막 미칠듯한 소음은 아니고 팬 돌아가는 정도의 소음이고 길게 돌아가지도 않고, 어느정도 돌아가다가 멈춥니다. 

 

현재 가격은 69.95 달러, 한화로 96,759.74원이라고 하네요. 가격은 한국에서 파는 제품에 비해서 높네요. 

 

그냥 저는 그 한국의 도란스 모양이 별로여서 구매한 제품이기에. 그냥 만족하고 쓰고 있어요. 

 

그리고 50달런가? 45달러 이상이면 무료 배송이기 때문에 결제 확인 후 1주일 후면 제품을 받아 보실 수 있어요. 

한국 들어오기 전에 미리 주문하고 집에 도착하니 제품은 이미 도착해 있었네요.

 

혹시나~ 제품에 대해서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좀 더 정확한 제품의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고,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 

ㅎㅎㅎㅎㅎ

https://amzn.to/3KKQrBL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