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잘먹

선도 못 넘는 맛. 미국 코스트코 실패기.

나무네사람 2023. 5. 31. 04:51
반응형

 

역시나 사지 말아야 했던 것인가. 

ㅋㅋㅋ 그냥 한 번 먹어 볼까 해서 샀는데, 역시나...

 

특히, 한국식이라고 붙으면 맛은 뭔가 예상하는 그런 맛이 아님. 

그리고 저거 불고기 스타일이라기 보다...

음... 그냥 생강맛이 강한 그런 간장양념. 

 

 

 

뭐 대충 하는 방법은 이렇게 나왔는데, 닭은 수비드로 부드러운 느낌이긴 했음. 

그렇다고 뭔가 막~ 맛있는 느낌은 아니었음. ㅎㅎㅎㅎㅎㅎ

 

이거 만든 사람이 케빈 같은데, 한국식이라기 보다 일본식 같음. 단맛에 생강맛이 강한 것이... 

 

대충 조리가 다 되어서 데우기만 하면 될 줄 알았는데, 닭도 한 번 썰어야 했고, 양념 뿌려서 한 번 더~ 조리 과정이 필요했고, 뭐~ 5분 내로 해서 먹을 수 있게 해 놓긴 했지만 저 조리 방식대로 하면 별 맛 없는 선도 못 넘는 맛이 되어 버림. 

ㅎㅎㅎㅎ

 

그냥 이건 비추템임~ㅋㅋㅋㅋ

트래더조의 데리야끼가 훨 나은 것 같음. 

 

이건 여엉..;;;;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