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잘먹

냉동 떡볶이~ 미로식당 국물떡볶이는 어떤맛?

나무네사람 2023. 4. 3. 05:56
반응형

 

으잉~ 한인마트에 갔는데, 안교수 떡볶이가 없어서 뭘 사나... 하다가 눈에 들어온 미로식당 떡볶이~

요즘 냉동떡볶이 맛을 보는 재미가 있어서~ 아무튼 이렇게 미로식당 국물떡볶이를 줍줍해 왔다. 

 

 

검색을 해 보니 미로식당은 홍대에 위치해 있는것으로~ 

내기억에 홍대는 2009년 이후로 멈춰있다.

 

뭐 홍대를 가도 그 쪽 보다는 주로 성수나 합정이 좀 한적해서 선호했으니.. 요즘은 이곳도 정말 바글하겠지;;;ㅋㅋ

 

 

이렇게 조리법이 나와있다. 

 

 

냉동떡볶이의 공통점은 고추양념, 어묵, 그리고 밀떡까지!

ㅋㅋ 그냥 차이점은 양념장이 좀 더 짜거나 좀 더 달 거나, 단맛을 앞세운다거나, 매운맛을 앞세운다거나 하는 양념장 비율에 따라 다른맛이 나는 것 같긴한데~ 큰 카테고리 냉동떡볶이 안에서 비율차이라고 말하고 싶네. 

 

 

 

아무튼~ 요렇게 양파와 파가 있어서 ㅋㅋ 투척했다. 버리기 전 미리미리 활용하기!

 

맛은 비슷비슷한데~ 양이 예전에 사던 것 보다는 좀 적다고 해야할까? 

만약 다른 제품에 2~3인분의 양이라면 이건 그냥 2인분.ㅋㅋ이라고 함 될까?

 

흐흐흣~ 그래도 냉동떡볶이 사다가 해 먹는 것이 델리해서 파는 것보다 양도 많고 더 저렴하지...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