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잘먹

트레이더 조 줍줍 아이템. 콘립스~ (Trader Joe's Seasoned Corn Ribs)

나무네사람 2023. 3. 23. 10:01
반응형

 

트레이더 조에서 신상품이 나올 때 마다 도전을 해 보는데 기대치에 못 미치는 경우가 많은..;;

모르겠다. 그냥 입맛은 다 다르니까. ㅋㅋㅋ

 

어쨌든~ 옥수수를 좋아하는 나로서~ 이번에 새로나온 콘립은~ㅋㅋ 눈을 사로 잡았다. 

옥수수를 먹기 좋은 크기로 사등분 해서 시즈닝을 한 것인데, 이걸 에이프라이어에 돌리면ㅋㅋ 군옥수수맛을 느낄 수 있다. 

 

 

사온 날~ 얼른 이렇게 준비태세를 갖췄다. 

저 하얀건 기름인데, 영양성분표에는 플랜티드 버터라고 써 있는데, 올리브오일, 코코넛버터, 해바라기 기름 뭐 이런..걸 섞었나 보다. 

 

어쨌든 에어프라이어에서 스팀 사우나를 마치면 아래와 같이 변한다. 

 

ㅋㅋㅋ 노릇노릇 하게 구워지다 못 해 옆에는 좀 탔다. ㅎㅎ

온도 설정을 좀 높게 잡았나.. 조리방법대로 했는데 요리 됐다.ㅎㅎㅎ

 

아무튼 이게 좀 맥주도둑이다. 

 

시즌이 그렇게 심각하게 짜지도 않으면서 기름이 좔좔 도는 ㅎㅎㅎ 

 

사진 속에서 처럼 핑거푸드로 하기에는 좀 사이즈가 들쑥거리긴 하지만 그래도~ ㅎㅎ  

 

술 안주로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는데, ㅋㅋ 칼로리를 보니 ㅋㅋ 후덜덜;;;;;;ㅋㅋㅋㅋ

 

기름 때문에 적응 양을 먹어도 밥 한공기에 가까운 열량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은 안비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