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일지/소비생활

휴대용 전자레인지 오븐은 뭐꼬?

나무네사람 2022. 12. 21. 08:37
반응형

 

가끔 여행을 다닐 때 느끼는 게, 

간편하게 저녁은 그냥 슈퍼에서 파는 냉동이나 데워 먹고 싶구나...라는 생각이 들 때가 있었다. 

 

그러다가 발견한 이동식 휴대용 전자레인지 오븐을 발견하게 되었다. 

살까 말까 고민고민을 하다가 아마존에서 내 돈 내산을 해보았다. 

 

 

이렇게 이 전자레인지 이동식 오븐 휴대용 전자레인지는 쿠킹포일, 플라스틱, 유리, 세라믹 등 다양한 게 용기를 사용할 수 있다. 

 

이렇게 설명서가 있고, 본체, 즉~ 뜨거운 열판과 전선이 연결되어 있다. 

저 설명서가 놓여 있는 저 판이 발열판이다. 저 위에 음식물이 든 용기를 올려 놓으면 된다. 

 

 

이렇게~ 뒤에 있는 공간으로 전기 선을 쏙!~ 하고 뽑을 수 있다. 그리고 이 전선을 콘센트에 연결하면 발열판이 뜨거워진다. 전기가 들어가자마자~ 판이 빠르게 뜨거워졌다. ㅎㅎㅎ

 

냉장고에 있던 제육덮밥을 데우 먹기로 했다. 

설명서에 대략~30~40분 정도 기다리면 된다고 했다. 

 

ㅎㅎ 이렇게 지퍼로~ 뚜껑을 닫고

기다림 시작. 

이것저것 하면서 기다렸다. 

 

도중에 궁금해서~ 그렇다면 이 휴대용 전자레인지 포터블 오븐 온도는 어떨까 궁금해서 측정해 보니 대략 공기는 57도씨? 

정도, 하지만 바닥은 뜨거움.

 

 

 

중간에 30분이 되었을 때 꺼내보았다. 

바닥은 뜨거웠으나 아직 상단부분이 미적지근해서 다시 

휴대용 전자레인지에 넣고 10분을 더 기다려 보았다. 

 

 

딱! 40분~ 지나니까!! 오... 제법 따뜻했다. 

아마도 더 뜨겁게 먹고 싶다면 최소 50분 정도 기다림이 필요한 것 같다. 

ㅋㅋㅋ 기다림이 좀 크긴 하다. 

 

아마존을 보니 차량용 단자와 콘센트 단자 모두 판매중이니 차량 운행이 많은 분들에게는 좀 더 효과적인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