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일지/소비생활

와인만 있으란 법 있나? 소주도 에어레이터가 있다. 에어레이터 소주~ 호락!

나무네사람 2023. 1. 1. 05:37
반응형

 

좋을 호에 즐거울 락이네.

ㅎㅎㅎ

호락~ 소주 에어레이터!!

 

내돈내산~

 

며칠 전 아마존 기프트카드를 선물로 받아서 한 번 사본 제품. 

ㅋㅋㅋ

 

저번에 진로에서 나온 그 디스펜서? 그거 사고 싶었는데, 한국에서 배송하는 가격이 너무 비싸서 그냥 포기 하던 중 아마존에서 보고 장바구니에만 담아 두었던 제품. 

 

대충~ 어떻게 호락이 에어레이터가 작동하는지에 대한 기계적 설명.

귀찮아서 패스!

 

이건 또 설명.. 어쩌고. 

패스. 그냥 소주의 맛을 살려 준다 어쩐다 뭐 그런거겠지.ㅎㅎ

 

 

휴대할 수 있게 이렇게~ 박스도 함께.

ㅋㅋㅋㅋ

식당에 가서 꽂고 마시면 웃길 것 같다는 생각을 해 보았다. 

 

색깔로 초록색!

소주병이 초록색인 이유가 나중에 공병 회수율도 높이고 재활용 비율을 높이기 위한 것이라고 했는데, 진로이즈 백이 나오면서 이게 또 사회적 문제가 되기도 했으니... 참 한국 사람들의 소주 사랑은 대단한듯. 

 

 

대충 조립하면 이렇게 생겼다. 

 

 

ㅎㅎㅎ 이렇게 조립해서 소주에 꽂아 보았다. 

ㅋㅋㅋㅋ

뒤에 소주병이 있다~ ㅋㅋ 소주 제품명은 가림. 

 

아무튼~ 소곱창을 구워 먹으면서 한 병 클리어.

ㅎㅎㅎㅎㅎ

 

아 2022도 가고 2023년이 왔구나. 

 

이게 아마도 1월1일 2023에 올라 갈 테니...

새해 첫 포스팅은 소주와 관련된 것이겠구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