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일지/소비생활

홈 주름 케어~ 포레오 베어는 어떨까?

나무네사람 2021. 9. 10. 06:00
반응형

내돈내산!

 

요즘처럼 마스크 벗기 힘든 상황에서 밖에 나가는 일이 살짝은 두려울 때도 있죠. 

하지만 시간이 흐르면서 중력의 힘에 이끌려 내려가는 근육들에 자연스레 생기는 주름들. 

 

간편하게 피부과 가서 주사 몇 방면은 쉽게 펴지기도 하지만, 어떻게 보면 또 자연스럽게 주름지는게 더 나은 것 같기도 하고.. 아무튼~

 

홈스킨케어, 집에서도 주름을 관리 할 수 있다는 포레오 베어~

포레오는 초반 클렌징 브러시에 주력하다가 전반적인 스킨케어 제품들을 속속들이 론칭하고 있는데요. 그중 하나가 바로 포레오 베어. 

 

포레오 베어는 기존에 나와있는 마이크로커렌트 디바이스 대표하는 누페이스와 같은 작동방식입니다. 

 

전원을 키고 얼굴에 밀착시키면, 피부와 기계 상단부가 닿는 부분에 전기 자극이 발생됩니다. 이 자극이 안면근육에 자극을 주어서 쳐진 주름을 다시 업~ 시켜 준다는 뭐 그런. 

 

 

 

 

포레오 베어 뒷면에 전원버튼

 

간략하게 누페이스와 비교를 해 보면, 뭐 가격은 비슷. 

누페이스가 상단부에 헤드교체를 할 수 있다면 포레오는 일체형. 

쉽게 말해 누페이스 미니버전이 포레오 베어라고 보면 되겠네요. 

 

사용법도 비슷합니다. 얼굴에 덕지덕지 수분 베이스로 만들어진 크림을 바르고 3분 동안 아래에서 위로~ 턱선을 따라 귀 밑으로를 반복하면 됩니다. 

 

여기서 누페이스는 알림음에 따라 전기자극 발생이 생성 되었다가 끊겼다가 하지만, 포레오의 경우 전원을 키면 3분동안 일정하게 전기자극이 발생됩니다. 따라서 누페이스처럼 얼굴 부분을 나눠서 리프팅 하는 것이 아니라 3분 내에 얼굴 표면을 다 할 수 있습니다. 3분 후에 좀 더 하고 싶으면 다시 전원을 키고 하면 됩니다. 

 

측면, 충전단자!

 

포레오 베어는 실리콘 재질로 만들어져서 좀 더 내구성을 높인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입니다. 뭐,,, 포레오 제품들을 보면 다 실리콘이니.. ㅎㅎㅎ 베어만 플라스틱이면 이상할 법도 하겠네요. 아무튼 포레오 베어도 미니가 있던데...ㅎㅎ 미니가 좀 더 귀여웠던 느낌이..

 

피부과나 관리샵에서 마스크를 벗는 것이 두려우셨다면 집에서 관리를 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듭니다. 

 

물론, 기계를 사야 하는 압박이 있지만 그래도 제법 사용 후에 뭔가 탱탱해진 느낌은 듭니다. 

꾸준하게 사용해야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겠지만서도... ㅎㅎ

 

아무튼~ 포레오 베어! 사용후기는 여기서 끝. 

 

참고로, 누페이스 혹은 포레오를 사용할 때 충분히 얼굴에 크림 혹은 젤을 바르고 하셔야 피부자극이 덜 하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