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일지/여행기록

샌프란시스코 맥주를 마시러~ 블랙 해머 브루잉 Black Hammer Brewing Company

나무네사람 2023. 3. 19. 10:36
반응형

 

종종 지나치다가~ 보았는데, 그 때마다 딱히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없어서 별론가~ 했었는데.

그러다가 시간을 내서 다녀온 블랙해머 브루잉 컴패니~ 

 

쉽게 말하면 수제 맥주를 파는 펍이다. 

분위기는 캐쥬얼하다. 

 

넓직한 테이블들이 있고 바자리도 있었던 것 같고, 야외에도 두 명 앉을 수 있는 테이블을 두기도 했다. 

 

블랙해머브루잉 컴패니는 두 군데가 있는데 내가 다녀온 곳은 마켓 스트릿에 위치해 있다. 

 

비교적 새 건물이어서~ 실내 인테리어도 깔꼼하다. 

 

오픈 천장에~ 식물이~ㅎㅎ

제법 천장이 높아서 시원한 느낌.

 

그리고 맥주 펍이지만 그 맥주에 쩐~ 바 냄새가 나지 않았서 좋았다.

 

펍이지만 가볍게 먹을 수 있는 음식도 판다. 

ㅎㅎ 핫도그랑 버거가 있었던 것 같은데;;; 

 

이날은 이렇게 샘플러 두 개로 대체!

 

역시나 나는 시큼한 맥주는 별로인듯. 

빨간 맥주가 있는 무리들이 새콤한 맛이 나는;; 맥주들이 많았는데... 식초느낌이라 별로.ㅎㅎㅎ

 

 

후후훗~ 창가 근처에 앉아서 트램이 지나갈 때마다 찍었다. ㅎㅎㅎ

이렇게 보니 또 다른 느낌이네. 

 

아무튼~ 샌프란시스코에서 카스트로 갔다가 한 번 들리면 좋을 것 같다. 카스트로에서 한 두 블럭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어서 가볍게 걸어와서 맥주 한 잔 하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다. 

 

샘플러 보단~ 그냥 맥주 한 잔 시키는게 나은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주소는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구글 맵이 보여줄 거임.!

 

Google Maps

Find local businesses, view maps and get driving directions in Google Maps.

www.google.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