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일지/여행기록

[영국기록] Tower Hill Memorial, Tower Bridge, White Tower

나무네사람 2022. 6. 28. 04:05
반응형

토요일. 

비가 온다는 소식이 있었다. 

그래서 어디로 갈까 하다가 타워 브릿짓을 가리고 했다. 

후후훗~

 

Tower Hill Memorial

 

아직까지 해가 나있었다. 호홋.

한적해 보이나 뒷 편으로는 바글바글 거리는 중. ㅎㅎㅎ

 

 

영화를 보거나 여행 프로그램을 보면 나오는 그 장소임.

저 위에 올라가서 걸어 갈 수도 있다. 

저기도 바글바글. 

 

이렇게 가까이서 찍어 보았다. 

 

White Tower

이곳은 

White Tower
White Tower

 

다리 근처에 있던 레스토랑인데, 코로나 때문에 이렇게 캡슐 모양으로~ 

아마도 비쌀 것이다. 근데 좀~ 사람들이 지나다니면서 보는 것도 불편할 것 같은 느낌. 

 

 

영국하면 떠오르는 빨간 공중전화. 

하지만 저 안은 비어 있었다. 

아무것도 없었다. 

 

그냥 그 주위가 제법 예뻐서 찍어 보았다.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사진. 

저 뒷 편으로 보이는 건물들 모양이 제법 흥미로우며 재미졌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