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일지/SF 이야기

에스티로더 아이크림 Advanced Night Repair 아이 수퍼차지드 젤-크림 듀오 노드스트롬 백화점~ 아님 면세점?

나무네사람 2024. 7. 22. 06:00
반응형

 

ㅋㅋㅋ

친구가 노드스트롬 백화점에서 에스티로더 아이크림 사왔다고 해서 구경을 했어요. 원래 한 병에 78달러 였는데, 두 병해서 94달러에 샀다고 아주아주 신나하더라구요. 

 

 

요런~ 정보는 여행객들에게 좋은 소식이지 않을까 하는데요. 

 

지난번 포스팅에서 말 한 것처럼 노드스트롬 백화점에서 8월4일까지 여름세일이라고 해야하나!?

ㅎㅎ이걸 진행해요.

 

이것 때문에 아마존이 아마존 프라임데이 세일을 하는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을 받기도 하는데요. 

 

현재 에스티로더 Advanced Night Repair 아이 수퍼차지드 젤-크림 듀오는 노드스트롬 백화점에서 94불에 사실 수 있고, 여기에 택스는 따로 붙는 다는 점. 그리고 음~~ 선물을 준다고 하더라구요. 이것저것 

 

 

이런 꽃무늬 가방을 줬다 하네요. 

그래서 안에는 뭐가 들었나 하고 보니~

 

에스티로더 샘플들이 들어 있어요. 근데 이 선물은 75달러 이상을 구매해야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ㅋㅋㅋ 제법 알차가 구성되어 있어요. 

 

혹시 면세점에서 구매를 못 하셨다면, 여행 중 노드스트롬 백화점에서 구매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심심해서 검색해 봤는데.ㅋㅋㅋㅋ

 

신라면세점 91달러?

롯데면세점 99달러?

신세계면세점 한정 56달러?

노드스트롬 백화점 할인 94달러 + 택스.

 

선택은 본인의 몫!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