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일지

꽃미소닥스~ 산책은 즐겁닥스.

나무네사람 2022. 7. 18. 05:00
반응형

날씨가 좋은 날에는 산책이 제격이닥스. 

필버트스텝스~ 

 

산책 코스 중 하나인 필버트스텝은 예쁜 길이 닥스. 

 

이렇게 잠시~ 쉬어가는 겸 사진을 찍어 보았닥스. 

 

 

이렇게~ 주위를 구경한 닥스. 

하지만 이 구경도 짧게~ 한 닥스. 

 

ㅎㅎㅎㅎ

 

짧게 풍경을 감상한 나무닥스는 이제 가자고 재촉을 한닥스. 

ㅎㅎㅎㅎ

 

산책은 산책이닥스. 걸어야 한닥스. 뛰어야 한닥스. 

 

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