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일지

나무의 로드트립, 꼬리 사냥꾼의 집으로 가는 길.

나무네사람 2022. 7. 9. 04:10
반응형

 

훗~ 지난 동영상에서 꼬리 사냥꾼 조이를 소개했닥스. 

귀여운 외모와 달리 꼬리에 집착하는 아주 우스운 하룻강아지 닥스. 

 

견생 5개월 정도 밖에 안 된 미물이 나에게 대항을 했닥스. 

 

어쨌거나~ 이 번 포스팅은 꼬리 사냥꾼 조이네 가는 이야기를 담아 보았닥스. 

 

이렇게 휴멍의 잘못된 판단으로 돌아 가게 되었닥스. 

골든게이트가 아닌 베이 브릿지를 건너야 하는데... 이로 인해서 한 시간 넘게 더 걸리는 여정을 해야만 했닥스. ㅎㅎㅎ

 

 

 

어쨌거나~ 해질녘에 도착했닥스. 

이렇게~ 해가 지는 모습이 멋졌닥스. 

 

정말 조용한 곳이 닥스. 

자연에 둘러싸여 있는 공간이었닥스. ㅎㅎㅎ

]

이렇게 꼬리 사냥꾼을 피해서 ㅎㅎㅎㅎ 소파 윗부분에 올라왔닥스. 

ㅎㅎㅎㅎ

 

아무튼 꼬리 사냥꾼으로부터 피난 할 수 있는 높은 곳~~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