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일지/SF 이야기

삼성 갤럭시 Z 폴드 3 플립 3 사전예약 혜택은? 미주와는 어떻게 다를까?

나무네사람 2021. 8. 17. 09:53
반응형

 

며칠전부터 뉴스포털에 들어가면 꼭 기사 한 두개는 삼성갤럭시 Z 폴드3와 Z 플립3과 관련된 걸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그만큼 화제인 건 분명한 것 같습니다. 현재 유투버, 혹은 인플루언서를 대상으로 홍보 영상이 많이 제작되어 있어서 쉽게 스펙이나 장단점을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17일부터 한국에서는 사전예약을 받고 있습니다. 미국, 미주 삼성 역시 홈페이지를 통해서 예약을 받고 있는데요. 그렇다면 과연 한국과 미주, 미국 삼성 홈페이지를 통해서 사전예약을 했을 때 어떤 혜택을 받을 수 있는지 비교를 해 보았습니다. 

 

먼저!!

한국 삼성 홈페이지를 통한 혜택을 알아볼게요.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자세한 사항을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우선 간단명료하게 정리해 보자면, 

 

 

 

 

삼성전자, ‘갤럭시 Z 폴드3’∙‘갤럭시 Z 플립3’ 사전 예약 실시

삼성전자가 지난 11일 ‘삼성 갤럭시 언팩 2021’에서 공개한 폴더블폰 ‘갤럭시 Z 폴드3’와 ‘갤럭시 Z 플립3’, 스마트워치 ‘갤럭시 워치4’ 시리즈, 무선 이어폰 ‘갤럭시 버즈2’의 사전 예

news.samsung.com

 

사전예약을 한 사람들은 공식출시 전 8월24일 제품을 수령할 수 있습니다. 수령한 제품은 8월 27일까지 개통을 완료해야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갤럭시 Z폴드3, Z플립 3를 사전예약한 모든 고객은

갤럭시 버즈 2 무료 제공, 삼성 케어 플러스 파손보장형 1년권 증정, 폴더블폰 파손 보장 2회, 

수리서비스 할인, 방문수리 3회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보호용 필름 무료 제공! Youtube 4개월 무료이용권 역시 증정하네요. 

 

 

갤럭시 Z폴드3 사전예약고객은 플립커버와 S펜을 무료 제공받을 수 있고, 갤럭시 Z플립3의 경우 케이스 커버 3종 중 하나 선택할 수 있다고 하네요. 

 


 

자 그럼 미주, 미국 삼성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예약을 한 경우는 어떤 혜택을 받을 수 있을까요? 

 

이미지출처 : 삼성 홈페이지 https://www.samsung.com/us/

미주 역시 현재 사전예약을 할 수 있는데요. 사전예약 혜택이 크기 때문에 뭔가 구매력을 자극하기에 충분하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두 모델 모두 사전예약을 받고 있고, 현재 사용하고 있는 전화기와 트레이드를 할 경우, 회사별, 모델에 따라 할인되는 가격이 상이합니다. 

 

아래 사진에서 볼 수 있듯이 모델에 따라 가격이.. 천차만별. 

최신모델일 수록 보장해주는 가격이 높습니다. 

 

이미지출처 : 삼성 홈페이지 https://www.samsung.com/us/

또한,  Z폴더3를 사전예약을 한 경우, 200달러에 달하는 기프티권을 줍니다. 

결제 완료 전, 200달러에 달하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전화기와 함께 구매할 경우, 각 전자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200달러가 넘는 경우 그 차액은 결제하시면 끝. 

 

이미지출처 : 삼성 홈페이지 https://www.samsung.com/us/

 

 

이미지출처 : 삼성 홈페이지 https://www.samsung.com/us/

플립역시~ 사용하고 있는 모델과 교환할 경우, 할인받을 수 있는 가격이 다르고, 

폴더와 달리 150달러 상당의 무료 교환권을 줍니다. 

역시 전화기와 함께 구매하는 전자제품은 일정 수준의 할인율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미지출처 : 삼성 홈페이지 https://www.samsung.com/us/

 

아마도 이렇게 할인율에 무료 기프티권을 주는 이유는 판매율을 높이기 위한 전략으로 생각이 됩니다. 

이외에도, youtube 4개월 무료이용권, 라디오 6개월 무료이용권, 음악스트리밍서비스 3개월 무료이용권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대략적으로 미국과 한국 삼성이 제공하는 사전예약 혜택을 알아 보았는데요. 

둘 다 장단점이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파손에 대비한 집중 서비스는 한국에 집중되어 있고, 더 판매실적을 높이기 위한 전략은 미국 시장을 위해 제공되어 있네요. 

 

아무튼~ 비슷한 수준의 혜택을 제공한다고 보면 될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