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일지

견생 첫 기차 여행! 포트 브래그 스컹크 트레인 열차와 함께 한 닥스.

나무네사람 2022. 8. 16. 05:38
반응형

견생~ 첫 기차 여행을 떠나게 되었닥스. 

휴멍의 간만의 휴일에 동행한 나무 닥스~

첫날은 이렇게 일찍 잠자리에 들었닥스. 

ㅎㅎ 편안한 모습이지 아니 한 가 닥스. 

 

 

하지만 잠이 오질 않고 이렇게 뒤척 저렇게 뒤척였닥스. 

ㅎㅎㅎ

 

 

 

견생 첫~ 기차여행 티켓을 발권 받았닥스. 

10.95달러~~

종류와 크기에 상관없이 반려견 모두 10.95달러를 지불해야 한닥스. ㅎㅎㅎ

 

 

 

어쨌든 이렇게 앉아서 설레는 모습을 찍어 보았닥스. 

 

 

창밖을 통해 바라보는 모습이 경관이닥스. 

물론 수풀이 우거져 있어서 나무와 풀만 보이지만 새로운 냄새들이 나를 반긴닥스. 

 

 

이내~ 

미소발사를 해 보았닥스. ㅎㅎㅎㅎ

 

 

이렇게 의자에 앉아서도 미소를 발사~

오래된 기차의 느낌이 난 닥스. 

여기엔 나무닥스 말고도 두 큰 대형견이 있었닥스. ㅎㅎㅎㅎ

 

 

휴멍의 카메라 가방을 밟고 올라 보았닥스. 

사진은 흔들렸찌만~ 나름 느낌있닥스. ㅎㅎ

 

 

빙구미소 한 번 말사닥스!

 

 

 

어쨌든 이렇게 나무의 첫 견생 기차 여행은 총 왕복 1시간 30분으로 끝!!!

행복미소가 떠나지 않는 나무닥스닥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