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일지/SF 이야기

샌프란시스코 더 하빗 버거 그릴 The Habit Burger Grill 서부 햄버거 맛집인가?

나무네사람 2024. 8. 1. 06:00
반응형

 

더  하빗 버거 그릴. 

요건 몇 달 전에 가서 맛 본 햄버거 집인데, 

ㅎㅎㅎ 제법 괜찮았습니다요.

우선 샌프란시스코 다운타운에서 접근성은 좀 나쁜 편. 

차가 있음 데일리 시티로 가거나, 아니면 바트를 타고 밀브래를 가야 하는데;;;ㅎㅎ

아님 이스트베이라면 버클리에도 지점이 있고 그렇네요. 

 

 

ㅎㅎㅎ 

제가 시킨 감튀랑 기본 햄버거, 그리고 콩 튀김이라고 해야할까.ㅎㅎ

 

무난한 맛. 

 

 

햄버거 패티는 제법 뚜껍고, 양상추가 가득 들어 있어서 씹는 맛도 제법. 

그렇게 미친듯이 비싼 가격은 아니지만 그래도 한 번 가 보면 괜찮은 체인 레스토랑. 

LA에도 많은 지점이 있다!

 

그러고 보니 인앤아웃도 한국에도 오픈했던데.....ㅎㅎㅎ

 

https://www.habitburger.com/

 

Home - Charburgers - Sandwiches - Salads - Habit Burger Grill Near Me

American fast-casual restaurant that specializes in award-winning Charburgers grilled over an open flame.

www.habitburg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