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일지

몸무게 공개는 안 된 닥스!!!

나무네사람 2022. 10. 31. 05:37
반응형

 

반려견들에게 가장 큰 기쁨은 먹는 것이지 않을까 싶닥스. 

하지만~ 귀엽다고 간식 하나, 둘~, 세~엣

가다보면은 체중이 늘어 나기 쉽상이 닥스. 

 

지난 코로나 팬데믹 영향으로 반려견인 나에게도 체중 변화가 있었닥스. ㅎㅎㅎㅎㅎ

 

며칠 전~ 벼륙 약을 타야 해서 동물병원 검진을 갔었닥스. 

그리고 12파운드라는 소리를 들은 휴멍은 놀라지 않을 수가 없었닥스. 

약 5.5kg=12파운드

 

닥스훈트의 경우 짧은 다리 때문에 특히, 체중 관리가 필요 하닥스. 

왜냐하면 체중이 다리의 관절에 무리가 줄 수 있어 훗날 치료를 위해 수술을 할 필요가 있기 때문이닥스. 

 

늘 그렇듯~ 미국의 병원비는;;;;; 상상초월 하기 때문에 휴멍은 체중관리를 해 왔닥스. 

 

아무튼 휴멍이 체중계를 사 와서 나 역시도 몸무게를 공개해야 했닥스. 

 

 

작은 발이지만~ 가려 보려 했으나, 

터무니 없는 행동이었닥스. 

ㅋㅋㅋㅋ

고스란히 보이는 저~ 몸무게.

그래도 0.6파운드가 빠졌닥스.

 

일종의 야간 산책의 효과라고 볼 수 있겠닥스. ㅋㅋㅋㅋ

 

 

나중에는 체념 후~ 이렇게 공개 한 나무 닥스. 

 

ㅎㅎㅎㅎ 

 

아무튼~ 닥스훈트의 식욕은 멈출 줄 모르는 것 같닥스.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