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볼거리

드라마 다시보기,KBS 청춘드라마 내일은 사랑 이병헌, 고소영 주연!?

나무네사람 2022. 9. 23. 05:31
반응형

이미지출처: https://youtu.be/OZBHbphjhJo

 

MBC에는 우리들의 천국이 있었고, KBS에는 내일은 사랑이 있었다. 

대학생 청춘남녀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던 그런 드라마. 

 

그러고 보면~ 대학생활을 다루는 드라마가 흔치 않았던 시절이니까. 

근현대사를 보면 그럴 법도 한 것이 대학생활에 대한 드라마를 담기에는 어렵지 않았을까 아무튼 90년대 초반 부터 이런 드라마가 나왔으니.....

 

내일은 사랑이 우리들의 천국보다는 다소 늦게 시작했지만 그래도 뭔가 우리들의 천국과는 다른 느낌이었나....

 

아무튼 이런 드라마라를 보면서 대학생활을 꿈을 꾸던 시절도 있었지만 현실의 대학생활은 ㅎㅎㅎㅎ

 

뭐. 

 

아무튼~ 통일호와 비둘기호는 아마 ㅎㅎㅎ 대학생활과 함께 번영했던 대중교통이지 않았을까. ㅎㅎㅎㅎ

반응형